Mobil Museum

Mobil 1™ Museum

50년 이전부터, 모빌의 연구팀들은 미군의 특별한 요청에 의하여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항공기가 비행 후 항공모함에 착륙 할 때 비행 중 높은 고도에서 영하이하의 온도에 의하여 랜딩기어의 휠베어링 윤활유가 얼어버려 착륙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모빌은 광범위한 온도에서 윤활유의 특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광유계 윤활유는 불가능함을 알고 합성 윤활유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1960년대, 모빌은 영하 40도 이하의 온도인 알래스카에서 원유시추를 위한 디젤엔진을 위하여 합성엔진오일을 개발하였습니다. 모빌은 혁신적인 합성엔진오일 기술이 다양한 엔진에 적용이 가능함을 알게 되었고 내구성, 사용기간, 연비향상, 출력향상, 광범위한 온도에서 윤활성 향상 및 엔진 청성성이 일반 광유계 엔지오일과 비교할 수 없는 성능을 내는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1974년 합성엔진 오일 모빌원은 탄생 하였습니다.

최초에는 연비향상을 위하여 설계되었고 이후 광범위한 온도조건에서 엔진보호 성능이 향상 되었습니다. 또 다른 성능 향상은 엔진마모방지와 황성분의 함유량을 낮추어 촉매장치의 수명을 연장하였습니다, 모빌원은 2002년에 재설계 되어 마모방지 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모빌원은 지속적으로 세상에서 가장 가혹한 조건에서 경기를 하는 포뮬러원 레이싱에 투자를 하며 제품을 개발하여 현재 모빌의 전제품에 개발된 신기술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Get Adobe Flash player

trigger

한번 써보세요!이 도구를 이용해 필요한 것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