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ve Around Australia

Outstanding Performance Under Extreme Conditions

호주횡단투어(Drive Around Australia)는 모빌원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진행하였던 가장 흥미로운 이벤트중 하나이며 결과를 공개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투어팀은 371개의 마을을 방문하였으며 총 38,999 Km 주행하여 세계기록을 갱신 하였고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투어에 관한 몇가지 동영상을 제공합니다. 3분분량(4.96MB) 또는 30초분량(772KB)의 동영상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Travel 37,000km without an oil change

호주횡단투어(DAA)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준 세계일주투어(Drive Around The World)를 기반으로 기획 되었습니다. 이 계획은 세상에서 가장 빠른 소형트럭인 HSV Z Series Maloo R8를 운전하여 37,000 Km의 다양한 조건의 도로를 모빌원을 이용하여 주행하는 것입니다. 차량의 엔진은 출발시 Royal Automobile Club Victoria (RACV)에 의하여 확인이 되었으며 완주 후 모빌원의 놀라운 엔진보호성능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투어차량은 2006년 5월 12일 멜버른에서 출발하였고 6개월 동안 호주전역을 주행 하였습니다. 투어는 2006년 10월 Bathurst 1000에서 RPM TV 카메라가 지켜보는 앞에서 National Roads and Motorists' Association에 의하여 차량의 mighty LS2 engine 을 검사 하는 것으로 끝이 났습니다.

실험실 테스트에서 모빌원의 수퍼씬 마모방지 시스템기술이 370,000 킬로미터를 넘게 주행한 엔진 상태가 신차와 같이 유지됨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투어는 실제 조건에서 이루어 졌으며 고속도로, 비포장도로, 산악길, 사막과 가다 서다를 반복하는 도심까지 수많은 가혹한 조건에서 실제로 놀라운 엔진보호를 한다는 것을 입증 하였습니다.

이 투어는 일반적인 운전자들이 매일 도로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똑 같은 환경에서 이루어 졌습니다. 이 투어는 모빌원이 일반적인 엔진오일과 다르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결과에서 알 수 있듯이 모빌원은 가장 가혹한 조건에서도 완벽한 엔진보호라는 약속을 지켰습니다.

다양한 조건에서 보여준 모빌원의 성능을 놀라웠습니다. 다양한 기후환경에 대비하여 모빌원을 선택한 이유가 바로 그것 입니다. 냉간시동, 고온지역에서 주행, 먼지가 많고 정체가 심한 지역 등이 투어차량이 경험한 다양한 그리고 가혹한 조건들입니다. 환경뿐만 아니라 투어 팀은 오일의 성능을 테스트하고 싶어 주행동안 계속 가혹한 주행패턴을 사용하였습니다. 2006년 5월26일 호주 남쪽에 위치한 Woomera 성능실험장에서 홀덴 레이싱 팀의 챔피언인 Mark Skaife는 투어차량을 이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소형트럭이라는 Guinness World Record를 수립하였습니다.

주의 : 호주횡단투어는 준비된 환경에서 진행 되었습니다. 오일 샘플링과 오일필터 의 교환은 오일의 성능을 점검하기 위하여 자동차 메이커의 추천에 의하여 교환 되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오일 성능 테스트를 위하여 샘플링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면, 우리는 오일과 오일필터를 자동차 메이커의 권장 교환주기에 따라 반드시 교환 할 것을 경고합니다. 수립된 세계기록은 전문가에 의하여 통제되고 관리되는 환경 하에서 관련당국의 승인하여 폐쇄된 도로에서 이루어 졌습니다. 모빌은 과속이나 무모한 운전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Mark Skaife at Woomera Mobil 1 Maloo R8 Oil filter cap Inside view Maloo's LHS view
trigger

한번 써보세요!이 도구를 이용해 필요한 것을 찾아보세요